PRISM BREAK vol.3 국악크로스오버특집

1/1

#연희별곡 #이희문

설명이 필요 없는 세계적인 소리꾼 이희문.
드디어 프리즘홀에 뜨다! 💋
무경계 음악향유 프로젝트-취향을 갖지 말자!
PRISM BREAK vol.3 <국악크로스오버 특집 >
-----------------------------------------
❗️출연 : #오방神과= 이희문 &놈놈+허송세월
(Hee-moon Lee Company 이희문컴퍼니)
#연희별곡 연희별곡 Yuny;hada
❗️일시 : 5월 15일 금요일 저녁 8시 (오픈 7시30)
❗️장소 : 프리즘홀 (양화로 12길 6)
❗️문의 : 070-8150-2979
-----------------------------------------
<<<< 이희문 >>>>
설명이 필요 없는 세계적인 소리꾼 이희문.
그동안 씽씽, 한국남자 등 수많은 프로젝트를 통해 한국민요의 새로운 가능성을 탐구했던 이희문은 2019년말부터 ‘오방神과’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다시 한 번 새로운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오방神과’는 이희문과 민요듀오 ‘놈놈(신승태, 조원석)’, 대한민국 레게 명인 노선택이 리드하는 밴드 ‘허송세월’로 구성돼 있다.
씽씽이 백인음악인 글램록과 민요를 섞어 신선한 충격을 던져줬다면 ‘오방神과’는 레게, 소울, 디스코등 흑인/히스패닉의 리듬을 우리가락과 접목한다. 언뜻 잘 안어울리고 어색할 것 같지만 ‘오방神과’의 시도는 선입관을 통쾌히 부수며 기막힌 신명과 그루브를 선사한다.
잘 알려져 있다시피 ‘오방神과‘의 멤버 모두 미친 듯한 흥과 끼의 소유자들이다. 이들의 무대를 직접 보지 않고는 말로 설명하기 불가능하다. 이건 반드시 봐야하는 공연이다.

<<<< 연희별곡 >>>>
가야금 연주자 박연희가 이끄는 국악크로스오버 밴드이다. 남녀노소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익히 잘 알려진 곡을 재해석하는 한편 듣기 편안한 자작곡을 동시에 선보이며 관객과 소통하고 있다.
‘연희별곡’은 가야금이 갖고 있는 음색을 민요, 재즈, 월드뮤직 등 다양한 음악에 실어 풀어낸다.
이들의 연주를 통해 가야금이라는 우리 악기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고 전통 음악의 서정적인 색채에 흥겨운 선율과 리듬이 더해진 세련된 감성을 맛볼 수 있다.


✅티켓바로가기
국내 : https://ticket.melon.com/performance/index.htm?prodId=205148
글로벌 :
https://tkglobal.melon.com/performance/index.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