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하는 단독공연

1/1

#오칠 #키라라

키라라 <그냥하는 단독공연>
F.I.N.A.L.
—————-
프리즘홀에서 대망의 파이널을 장식할
사랑하는 아.티.스.트. 키라라 의 무한대 에너지소진을 기대하세요!! 공연마감시간은 ‘에너지가 끝날 때까지’
입니다!
첨이자 마지막일 이번 무대. 큰 의미를 남길 마지막 현장에 우리 함께 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
오프닝게스트 : @오칠
▪️일시 : 5월 22일 금요일 오후 7시
▪️장소 : 프리즘홀 (서교동 395-152 지하)
▪️특징 : 💕무료입장 자율기부
▪️문의 : 070-8150-2979 ⠀
ㅡㅡㅡㅡㅡㅡㅡㅡ
19:00 ~19:30 오칠
19:30 ~ ? 키라라
ㅡㅡㅡㅡㅡㅡㅡㅡ
[공지 및 안내]
키라라의 <그냥하는 단독공연> 은 키라라가 한달에 한번씩 키라라의 음악을 90분동안 연주하는 자리를 가지기 위한 키라라 자체 기획의 공연이었으며, 매 달 키라라가 좋아하는 공간에서, 키라라가 좋아하는 음악가와 함께했었습니다.

키라라의 월간기획공연 <그냥하는 단독공연>을 20회를 마지막으로 마치고자 합니다 😢 지금까지 성원해주신 많은 분들께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이번 마지막회는 키라라가 원하는 만큼 가능한 많은 음악을 연주할 예정이며, 세시간 이상 연주할 예정입니다. 인터미션은 없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본 공연의 기획자 키라라와 공연장 프리즘홀은 현 코로나 바이러스 관련된 책무를 다하고자 합니다. 저희 공연에서도 방역 및 손세정제 비치 등의 가능한 예방수단을 모두 동원하고자 합니다. 모두의 안전 속에서 즐거운 공연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관객분들께 마스크를 착용하고 입장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분들은 공연 관람이 제한됩니다.
입장하시는 모든 관객분들께 체온 측정을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체온 37도가 넘는 분들은 공연 관람이 제한됩니다.
입장하시는 모든 관객에게 공연장 입구에서 성명과 전화번호를 수집할 예정입니다. 이 자료는 본 공연에서 코로나19 관련된 이슈가 생겼을 때 사용될 목적이며, 다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을 예정입니다.
공연장 ‘프리즘홀’과 ‘프리즘플러스’는 같은 공간입니다. 찾아오시는 관객 여러분의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무료입장 자율기부로 운영됩니다. 공연장 내에 있을 팁박스에 아무거나 원하시는만큼 넣어주세요.
스탠딩 공연입니다.
매 회 라이브레코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훗날 키라라가 라이브앨범을 기획하게 되면, 그곳에 여러분의 목소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